더윤코스메틱, 안산 그리너스 축구단에 1,000만원 상당 후원물
11일 경기 안산시를 구단으로 두고있는 안산 그리너스 이종걸 단장(사진 왼쪽)이 더윤코스메틱 이범현 부장으로 부터 1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받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안산그리너스)

[안산=스포츠서울 신영철 기자] 경기 안산시에 구단을 두고 있는 안산 그리너스가 11일 와~스타디움 미디어실에서 더윤코스메틱이 1만 2,000여명(1,000만여 원)이 사용 할 수 있는 알지오크림 제품을 후원해 전달식을 가졌다.

후원 물품 전달식은 이날 안산 그리너스 FC의 이종걸 단장, 박창희 사무국장, 더윤코스메틱 이범현 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됐다.

더윤코스메틱 제품은 현대인의 고민인 미백과 주름 개선, 피부 보습과 탄력도 만족 할 수 있다는 평가를 얻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알지오크림은 피부재생, 피부면역, 미백 및 주름생성 방지, 모공케어, 기미 및 잡티개선 등에 효과적인 프리미엄 크림이다.

이날 후원받은 알지오크림은 햇볕에 노출 될 수밖에 없는 환경에 있는 선수단에게 전달된다.

또한 피부가 약한 노인들을 위해 2020시즌 사회공헌단체에 전달되며, 사회공헌활동 파트너로 함께 활동 할 예정이다.

안산 그리너스 이종걸 단장은 “안산시에 위치한 업체가 우리 안산 그리너스를 응원해주니 큰 힘이 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사랑받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회를 전했다.

더윤코스메틱 이범현 부장은 “안산시를 대표하는 안산 그리너스 축구단이 오는 2020 에도 더욱더 좋은 성적이 나올 수 있도록 더윤코스메틱도 열심히 응원하겠으며, 앞으로 더윤코스메틱과 안산 그리너스 간 우호적인 관계가 확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윤코스메틱 회사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이동에 사업장을 두고 있으며, 이 회사는 화장품 등을 제조하는 업체로 세간에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여자 텔런트가 공영방송의 드라마에 출연해 사용 할 만큼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신영철기자 syc7050@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