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가수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한 또 다른 피해자가 있다고 주장했다.

가로세로연구소는 10일 ‘김건모 추가 폭로 피해자 격정 고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김건모로부터 폭행 피해를 당한 여성 B씨와 관련한 내용을 밝혔다.

추가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B씨는 김건모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빈 룸에서 김건모 파트너랑 언쟁을 벌였다. 김건모가 문을 열고 나와서 ‘시끄럽다. 시끄럽다고 했지’라고 머리채 잡고 주먹으로 때렸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주먹으로 눈과 코를 많이 때리고 배를 때렸다. 안 맞으려고 피했지만 남자 힘이 세기 때문에 저항할 수가 없었다. 맞는 순간에도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았다”라며 “눈이 부어 오르고 코피가 흘렀다. 누군가 문을 여는 사이 급하게 빠져나와서 소지품을 챙겨서 택시를 탔다. 일단 아프니까 강남 세브란스에 갔다”고 이야기했다.

김세의 전 기자는 “제보자 B씨는 매니저 역할을 하는 분이다. 당시 김건모 파트너와 1살 차이로 나이 때문에 옆방에서 언쟁을 벌였다가 김건모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추가로 설명했다. 2007년 사건으로 제보자 B씨의 의무기록에는 안와상 골절, 두통 등의 기록이 적혀 있었다.

B씨는 이같은 사실을 발설하면 안된다는 협박을 김건모로부터 받았고, 소문이 나면 다른 곳에서 일할 수 없을 것 같아 경찰에 신고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B씨는 “괴물같은 사람이 천진난만한 순수한 청년처럼 나오는 것에 대중들이 속고, 제가 아닌 피해자한테 꽃뱀이라고 하는게 저는 보고 싶지 않다. 돈을 바라고 나온 것도 아니고 여자한테 힘을 실어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 DB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