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조성아뷰티 ‘리페어 커버 팩트’
조성아뷰티 ‘리페어 커버 팩트’. 제공|조성아뷰티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조성아의 30년 아티스트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리페어 커버 팩트’가 지난 6일 금요일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서 첫 완판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첫 론칭 방송부터 완판을 기록한 조성아뷰티의 리페어 커버 팩트는 파운데이션과 에센스밤이 황금 비율로 나눠진 파운데이션 팩트로 강력한 커버력과 볼륨광채를 직접 방송에서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었다. 이에 방송 전 홈앤쇼핑 온라인 선주문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데 이어 론칭 방송에서도 준비된 물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방송을 마쳤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리페어 커버 팩트는 피부 상태에 맞춰 볼륨 광채가 필요한 날은 ‘생기 에센스밤’을, 커버가 필요한 날은 ‘쇼킹커버 파운데이션’을 위주로 믹스해 사용하는 관리형 파운데이션 팩트.”라며 “특허받은 고커버 공법이 적용된 쇼킹커버 파운데이션과 특허성분이 포함된 레드 탄력 에너지 콤플렉스, 3개국 특허 볼류머 성분, 3종 보습 특허 성분이 담긴 생기 에센스밤으로 볼륨 넘치고 생기 어린 피부를 완성할 수 있어 생기 잃은 피부가 고민인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페어 커버 팩트의 ‘끝장 파운데이션’은 특허 받은 고커버 공법을 적용하여 다공성 PMMA파우더가 소량만으로도 요철, 주름, 모공 등의 피부 결점을 블러링한 듯 커버해준다. ‘생기 에센스밤’에는 석류, 서양 자두, 오디 등의 항산화 복합성분인 레드 탄력 에너지 콤플렉스와 3개국 특허 볼류머 성분이 담겨 푹 꺼지고 처진 피부에 탄력과 볼륨광채를 선사해 생기 가득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특허 받은 3중 보습 성분(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아쿠아세라마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 식물성 단백질)이 메마르기 쉬운 피부에 보습 코팅을 한 겹 씌워준다. 또한, 조성아뷰티만의 독점 디자인인 육각광채퍼프가 코 옆, 눈 밑 등 좁은 곳까지 꼼꼼하게 커버해 언제 어디서든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피부가 푸석해지고 갈라지는 혹한기에도 생기 넘치는 ‘리즈 시절’ 피부를 선사하는 조성아뷰티의 리페어 커버 팩트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 및 홈앤쇼핑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