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_로사다운자켓 화보 이미지

[스포츠서울 유인근기자]언제 어디서나 아이들의 즐거운 활동을 응원하는 블랙야크키즈가 화사한 색감과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여아 전용 다운 자켓 3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 ‘로사다운자켓’은 컬러풀한 3가지 컬러로 구성된 후드 퍼 부분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미들 기장의 다운 자켓으로 허리 부분의 스트링으로 허리라인 조절이 가능하여 여성스럽게 연출 가능하다. 생기 있는 느낌의 핑크, 은은한 매력의 라이트 퍼플과 실용적인 블랙 색상으로 구성됐다.

‘샤벳다운자켓’은 후드 부분이 변형되어 가슴 부위까지 내려오는 퍼가 인상적인 다운 자켓이다. 허리 라인을 잡아주어 옷맵시를 살려주는 점이 특징이며, 색상은 사랑스러운 느낌의 화이트와 바이올렛으로 구성됐다.

‘피어론자켓’은 허리 부분의 히든 지퍼로 제품의 밑단 부분을 탈부착하여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다운 자켓이다. 착장 상황에 따라 숏패딩과 롱패딩 2가지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제품이다. 색상은 베이비 블루, 라일락 2가지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아 전용 다운 자켓 제품들은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RDS는 동물 학대와 관련된 행위를 하지 않고, 생산부터 유통까지 윤리적인 방법으로 생산한 다운 제품에 발행되는 인증 마크다. 블랙야크키즈는 동물복지기준을 준수한 과정을 거친 친환경적 제품의 출시를 통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고,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에 동참한다.

ink@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