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던2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현아와 던의 커플 화보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코리아 12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현아와 던 커플은 19일 공개된 화보를 통해 함께인 둘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 현아의 애완견과 함께 장난스러운 셀피를 찍거나, 얼굴을 맞대고 사진을 찍다 웃음이 터지는 등 실제 커플만이 지닐 수 있는 리얼함과 유쾌함을 화보에 가득 담았다.

로큰롤 스타일의 슈트와 반짝이 드레스 등으로 연출한 홀리데이 룩 역시 현아와 던만의 패션 감각으로 독특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촬영 후에는 현아가 던에게, 던이 현아에게 질문을 던지고 답변을 하는 형식의 인터뷰를 진행해 서로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었다.

현아 던3

현아 던

던은 현아에게 “일 관련 이야기는 일절 공유를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데, 그 이유는?“이라고 묻자, “둘 다 음악적으로 하고 싶은 것과 취향이 뚜렷하다 보니 서로를 지켜봐 주는 것이 서로를 존중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라이벌 의식도 물론 있고!”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같은 질문에 대해 던 역시 “이번 앨범만큼은 나만의 색을 많이 담고 싶었고 내 힘으로 해보고 싶었다. 나중에 다 만들고 조언을 얻었는데, 더 발전할 수 있어 좋았다”고 밝혔다.

커플의 연말 계획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현아는 “연말 시상식까지 눈코 뜰 새 없이 보내고 싶다. 연말 무대를 하면서 ‘벌써 1월 1일이야?’ 하는 기분을 느낄 거다”라고 말하며 워커홀릭의 면모를 드러냈고, 던 역시 바쁘게 일하자고 이야기하며 서로를 격려했다.

현아와 던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 영상은 11월 20일 발간하는 ‘그라치아’ 12월호와 ‘그라치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그라치아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