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191114(목)_소비자만족대상(광일렌트카)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우리의 실생활 속에서 렌터카를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렌트카를 이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뿐만 아니라 회사차원에서도 렌트카를 활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는데 그만큼 편리하고 효율성이 높기 때문이다. 다양한 이유로 렌터카를 알아보고 가격을 비교해보지만, 최근에 SNS상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광일렌트카는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이런 가운데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렌터카 업체로 손꼽히는 광일렌트카가 스포츠서울의 ‘2019 소비자 만족 대상’에 이름을 당당히 올렸다. 광일렌트카는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고, 한 번 더 배려한다는 모토 아래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선진 시스템을 도입해 서비스의 질이 높고 친절한 상담으로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현재 경차부터 고급차, 승합차까지 다양한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울과 경기 전 지역에 걸쳐 빠른 배차가 가능하다. 게다가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니 참고하면 좋다.

광일렌트카 민인주 대표는 “고품격 서비스와 다양한 상품을 통해 한결 같은 마음으로 서비스해왔다고 자부하고 있으며, 이번 대상 수상은 이러한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