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윤수경기자] 네이처(소희,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가 12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를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수록곡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OOPSIE(웁시)(My Bad)'는 강렬한 신스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비트가 인상적인 하우스 리듬의 EDM곡으로, 네이처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개성이 잘 표현된 곡이다.

이밖에도 쉽고 중독성 짙은 가사와 제목처럼 빙빙 도는 듯한 테마 라인이 인상적인 댄스곡 '빙빙(Bing Bing)', 스칸디나비아와 트로피컬 하우스의 결합이 감성을 배가시킨 모던 팝 'What’s Up(왓츠 업)', 그간 네이처가 보여준 음악적 컬러와 또 다른 에너제틱한 매력이 살아있는 'Drinkin'(드링킨)', 작곡가 박창현이 풀어낸 90년대 감성과 한층 성숙해진 네이처의 짙은 보컬을 느낄 수 있는 정통 발라드곡 '해 달 별(My Sun, My Moon, My Star)'까지 총 5개 트랙이 이번 앨범을 구성하고 있다.

한편, 네이처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를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yoonssu@sportsseoul.com

사진ㅣ유튜브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