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산_FreeFalling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핫샷(HOTSHOT)의 멤버 SAN(윤산)이 사랑하는 연인에게 빠져있는 마음을 담은 앨범을 발매한다.

핫샷의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오늘(29일) 오후 6시, SNA(윤산)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Free Falling’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9월 발매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TILL ON YOU’에 이어 발매되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이다.

이번 싱글은 첫 번째 디지털 싱글에서 호흡을 맞췄던 해외 유명 톱 라이너이자 아티스트인 아드리안 맥키넌(Adrian Mckinnon)의 참여로 완성되었다.

그루브한 힙합리듬 위에 각종 신스패드로 심플하면서 세련된 팝 R&B로 완성된 ‘Free Falling’은 사랑하는 연인에 빠져있는 마음을 때론 수줍게, 때론 강하게 어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SAN(윤산)은 앨범 발매에 앞서 브이(V) 라이브를 통해 “이번 앨범에 진짜 고생도 많이 하고 공을 많이 들였다. 특히 이번 앨범 커버 사진이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잘 나와서 매우 만족한다”, “전체적으로 앨범이 잘 나온 것 같아서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싱글 역시 SAN(윤산)이 작사, 작곡 등 직접 제작에 참여하였으며, 앞으로의 솔로 음악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