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렉스안마의자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쉴렉스(Shilax)’가 2019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에서 헬스케어 안마의자 제품혁신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쉴렉스는 라이프서비스 전문기업 프리드라이프에서 2017년 론칭한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마사지 시스템, 합리적인 렌탈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국내 최초로 공유 안마의자 서비스를 선보이며 전국 누적 거래건수 100만 건을 돌파한 쉴렉스는 2019년 쇼파형 안마의자, 미니 마사지기 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 상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헬스케어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쉴렉스는 국내 및 해외의 유수업체, 산학기관과의 기술 제휴를 통해 안마의자 품질 제고에 주력해왔다. 특히 휴식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현대사회에서 소비자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헬스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안마의자 개발에 몰두하고 있다.

쉴렉스

쉴렉스 안마의자만의 인체공학적 입체설계는 목부터 허리, 엉덩이까지 몸의 굴곡진 부분을 미세하게 마사지하여 안마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또한 자동체형 인식센서가 사용자의 체형을 감지하여 누구나 키와 체형에 상관없이 시원한 전신 안마를 즐길 수 있으며, 최대 11가지에 이르는 자동 마사지 모드를 탑재, 사용자가 자신에게 맞는 맞춤 마사지 프로그램을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쉴렉스의 프리미엄 라인 S300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프리미엄 마사지 시스템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특히 하체 집중 마사지 시스템을 적용, 분리형 종아리 안마와 무릎, 허벅지를 집중적으로 마사지 할 수 있다. 쉴렉스의 베스트셀러 S200은 합리적인 가격과 쉴렉스만의 활력 마사지 기술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2019년 신제품 S1은 좁은 공간에도 걱정 없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1인 가구 안마의자’로 인기 있는 상품이며, S110은 차별화된 풍성한 에어백을 탑재, 디테일하고 강력한 전신에어 마사지가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마사지 시스템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높은 ‘인테리어 안마의자’로 인정 받은 브랜드 쉴렉스(Shilax)는 휴식을 의미하는 쉼(休)과 릴렉스(Relax)의 합성어로, 현대인들에게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의미를 담았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