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탐나_포스터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SNS 인기 스타 15인이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에 출연한다.

소녀시대 세븐틴 등 아이돌 스타의 스타일 멘토인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을 비롯해, 헤어 아티스트 순철,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브랜드 전문가 이광걸, 레인보우 출신 배우 조현영, 피에스타 출신 배우 재이, 신인 배우 김슬미, 인플루언서 제스, 위우, 큐영, 투영, 뷰티지아나, 김영준, 초유지 등 15인이 라이프타임 채널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이하 ‘탐그사 2’)에 출연해 리얼 라이프를 공개한다.

이들 15인은 자타 공인 SNS에서 핫한 인플루언서로, 제스의 경우 약 50만 명, 조현영은 약 22만 명, 서수경 역시 16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막강 영향력의 소유자들이다. 특히 출연자 15인의 팔로워를 합치면 무려 200 만명이 넘는 만큼, ‘탐그사 2’는 첫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제작진은 “지난 3월 시즌 1을 시작할 때부터, ‘인스타그램 셀럽들의 노필터 리얼 라이프’라는 콘셉트로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탐그사’가 시즌 2에서는 더욱 막강한 셀럽들로 돌아왔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인플루언서들의 사생활을 밀착 공개함으로써, 2539 여성들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7일 오후 7시 20분 첫 방송에서는 서수경 스타일리스트, 순철 헤어 디자이너, 그리고 조현영-재이-슬미가 평소 일하는 모습과 취미 생활을 즐기는 모습 등을 낱낱이 보여주며 각종 팁을 대방출한다. 또한 이들의 절친이자 톱스타들이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파워 인플루언서 15인이 뭉친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20분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 | 라이프타임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