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렛미인 포스터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연극 ‘렛미인’이 공개 오디션으로 배우를 모집한다.

신시컴퍼니는 2020년 5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연극 ‘렛미인’을 공연한다. 공연에 참여할 배우를 모집하는 공개 오디션은 11월 11일부터 18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연습실에서 진행된다. 오디션 접수는 11월 3일까지 신시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2016년 1월 국내 최초 레플리카 프로덕션으로 초연된 연극 ‘렛미인’은 세계적인 연출 존 티파니의 내한과 충무로의 괴물 신예 박소담을 비롯해 이은지, 오승훈, 안승균 등 실력파 신예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아름답지만 잔혹한 뱀파이어의 사랑 이야기를 표현하는 강력한 무브먼트와 음악, 세련된 무대 효과 등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 연극은 오는 2020년 5월 다시 관객들에게 찾아온다.

연극 ‘렛미인’은 수백 년을 산 뱀파이어 소녀 일라이와 학교폭력에 시달리는 소년 오스카의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이야기다. 미니멀리즘 연출의 진수를 보여주는 하얀 눈이 쌓인 자작나무 숲 무대는 관객이 작품과 중간에서 만나 소통하며, 무한한 상상력을 펼칠 수 있도록 해준다. 여기에 존 티파니와 함께 뮤지컬 ‘원스’와 연극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줬던 안무가 스티브 호겟의 유연하고 절도 있는 무브먼트, 그리고 고전과 현대음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천재 싱어송라이터 올라퍼 아르날즈의 음악으로 관객들을 몽환적이고도 스산한, 아름답고도 잔혹한 뱀파이어의 사랑 이야기 속으로 안내한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