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브랜뉴뮤직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새로운 아이돌 유닛 BDC의 스페셜 싱글 앨범 ‘BOYS DA CAPO (보이즈 다 카포)’의 커버 아트워크가 공개되었다.

3인 3색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앨범 콘셉트 사진을 차례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BDC는 오늘 정오를 기점으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커버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였다.

오늘 공개된 커버 아트워크는 팀이름에 쓰이기도 한 ‘DA CAPO (도돌이표)’를 활용한 디자인에 스카이 블루 컬러를 적용, 산뜻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담고 있는데 특히, 이번 아트워크는 처음으로 돌아가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앨범명 ‘BOYS DA CAPO’를 형상화한 것으로 BDC가 과연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앨범 콘셉트 사진에 이어 커버 아트워크까지 공식 콘텐츠들을 차례로 공개하며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BDC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의 스페셜 싱글 앨범 ‘BOYS DA CAPO’는 어제(22일)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29일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전격 발매 될 예정이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브랜뉴뮤직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