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들면서,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환절기 불청객으로 알려진 기미, 잡티, 트러블 등이 올라오면서 기미 없애는 방법이나 주근깨 없애는 방법 등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많아진 것.


그러나 바쁜 현대인들에게 피부과를 방문해 케어받는 일은 쉽지 않다. 고가의 비용은 물론, 꾸준히 시간을 내기가 부담되기 때문이다. 이에 똑똑한 소비자들은 집에서 기미없애기나 피부 하얘지는 방법 등을 공유하며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기능성 화장품들에 대한 후기를 주고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이 우수한 미백기능과 기미잡티제거 기능을 지닌 화이트닝크림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연예계 대표 동안 방송인 김가연 역시 네이버TV ‘뷰티의 법칙’에서 해당 제품을 사용하기도 했다. 김가연은 잡티없이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 비결로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소개하며 색소 침착과 잡티를 개선하는 비결을 공개했다.


김가연 외에도 배우 이연수, 방송인 현영, 가수 김완선 등 다수 연예인들이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사용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도 올랐을 정도로 기미크림추천 시 자주 회자되는 제품이다. 미백 특허성분인 양골담초꽃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기미 및 피부 톤 개선에 효능을 지녔으며, 해바라기씨 오일과 베타인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튼튼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히알루론산과 마카다미아씨 오일은 수분장벽을 강화해 주어 촉촉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제품의 안전성 역시 우수하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100g의 넉넉한 용량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겨드랑이나 팔꿈치 등 색소 침착이 고민되는 전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 역시 높다. 여기에 은은한 레몬향과 산뜻한 제형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뷰티영 관계자는 "다수의 연예인이 사용하며 그 효능을 인정 받고 있는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피부 미백과 톤 개선에 좋은 다양하고 안전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칙칙한 피부 겉의 기미는 물론 보이지 않는 속 기미까지 개선해 준다"며, "기미는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게 가장 중요한 만큼,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꾸준히 사용한다면, 분명한 피부톤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매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