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경주

=싱싱한 다리 자랑하고 있는 7번 송종훈의 우세가 예상되는 가운데 강자 마크 기술이 상당히 뛰어난 4번 이창희와 선행력 갖췄고, 상황에 따라선 끌어내기도 곧 잘하는 3번 이종필, 추입력 날카로운 6번 김성헌이 나머지 한자리 놓고 치열한 경합 벌일 전망이다. 이중 득점 두 번째인 이창희가 인정받는 분위기라 7-4에 주력할 만하겠다.

8경주

=추입, 젖히기에 강세를 보이는 1번 송경방과 5번 이용희, 자력승부 능력 출중한 7번 최창훈의 우승다툼이 뜨거울 삼파전 경주다. 이중 상대선수들에게 인기 높은 1번이 7번을 활용한위 역전극 노리겠고, 안전을 위해 기수동기생으로 그동안 궁합 나쁘지 않았던 5번을 붙이고 갈 가능성 높아 1-5에 주력하면서 1-7 받치는 전략 권해드리고 싶다. 찬스에 강한 6번조 택은 승부의 변수다.

18경주

=현 경륜 최강자중 한명으로 파워면에서 타선수를 압도중인 3번 황인혁이 이변 허락지 않을 우승후보 0순위다. 동반입상 파트너 찾기로 24기 젊은 피 5번 공태민과 기본기 탄탄한 1‘번 이명현이 다투겠다. 이중 충청팀과 수도권으로 작전 가능한 공태민을 붙이고 가거나 몰고 간 뒤 살짝 넘어서는 그림 그려지는 만큼 쌍, 복승 3-5에 승부수 띄워볼만 하겠다. 기습한방 있는 2번 김태한은 복병세력이다.

<경륜승부사 예상위원>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