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하늘의 별이 되어버린 설리를 추모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다.

더욱이 힘들었던 연예계 생활에서 서로 위로가 되어주고, 웃음을 주던 사이라 이들의 마음은 더욱 아프다. 또한 설리와 친분이 없던 스타들 역시 애도를 하며 추모를 하고 있다.

먼저 배우 신현준은 설리를 애도하는 동시에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신현준은 14일 자신의 SNS에 “또 한명의 소중한 생명이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라며 설리를 애도하는 글을 남긴뒤 “악플러. 비겁하고 얼굴 없는 살인자입니다”라고 비판했다.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는 SNS에 “삼가 고인 명복을 빕니다”라고, 배우 장미인애는 “별이 지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애도의 뜻을 밝혔다

걸그룹 출신으로 서로에 대한 교감이 많았던 지인들의 충격 또한 컸다. AOA 출신 권민아는 설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뒤 “진리야 아프지 말고 고통받지 말고 행복하자”라는 글로 그를 기억했다.

이밖에 배우 김의성은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찍어 올리며 애도를 했고, 방송인 이상민 역시 “아니기를, 오보이기를 바랐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설리의 명복을 빌었다.

한편, 경기 성남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21분께 자택인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한 전원주택 2층에서 설리가 숨져 있는 것을 최 씨 매니저가 발견해 신고했다.

매니저는 전날 오후 6시 30분께 설리와 마지막 통화를 한 뒤로 연락이 되지 않자 이날 설리 집을 방문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현재까지 다른 범죄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아 설리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수사 중이다.

또 현장에서는 유서는 아니지만 설리의 심경을 담은 자필 메모가 발견됐다. 경찰은 유서나 일기는 아니고 평소 심경을 담은 메모라고 설명하며 다만 내용에 대해서는 밝힐 수 없다고 했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