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올해 미스맥심 후보 한지나가 절정의 섹시함을 과시했다. 한지나는 최근 자신의 SNS에 붉은색 계열의 란제리를 입고 특유의 화사함은 물론 백치미를 뽐냈다. 35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한지나는 BJ로 활동하며 남성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작은 체구지만 넘치는 굴곡미로 끝없는 반전매력을 소유하고 있다.

유명배우 박보영의 외모와 비슷해 팬들 사이에서는 ‘남성잡지계의 박보영’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용모와 섹시함, 그리고 귀여움을 자랑하고 있다. 한지나는 최근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6강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 시작된 콘테스트에서 한지나는 35강, 20강, 12강전에서 줄곧 선두권을 유지해 주목을 받고 있다.

35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고 있는 한지나의 최대 적수는 15만 팔로워의 박지연. 두 사람은 이전부터 계속 박빙의 승부를 벌이며 선두다툼을 벌이고 있다. 두 사람 모두 자신의 일상과 패션을 무기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는 파워 인플루언서여서 앞으로도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한지나는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실제 파티에서 팔을 걷은 흰 와이셔츠에 넥타이를 살짝 풀어헤친 남자를 만나는 게 내 로망”이라고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한지나는 “얼굴도 작고, 키도 작고, 손과 발도 작지만, 그렇다고 모든 게 작지만은 않은 것이 나의 매력이다. 눈빛, 몸매, 목소리 등 나의 모든 것이 매력적이다. 자세히, 아주 깊게 나의 모든 것을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총 5단계에 걸쳐 온라인 투표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는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본선 진출자 35명에서 6명이 살아남아 6강전을 펼치고 있다. 6강 진출자는 한지나를 비롯해서 박지연(모델), 고아라(일러스트레이터), 김나정(아나운서), 장혜선(크리에이터), 슈이(모델)다.

h1

h3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출처 | 한지나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