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픽_브랜뉴협동조합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브랜뉴뮤직의 그리, 마이노스, 빈센트블루가 웹예능 ‘릴레이픽 브랜뉴협동조합’에서 칼로리 소모 미션을 수행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개성 넘치는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들이 매주 릴레이로 미션을 완수해가는 과정을 담은 웹예능 ‘릴레이픽 브랜뉴협동조합’은 오늘 공개되는 6화 ‘칼로리 소모 미션’을 통해 그리와 이루펀트의 마이노스 그리고 빈센트블루가 그간 보여왔던 이미지를 깨고 미션 수행을 위해 혼신의 줄넘기와 불꽃 자전거 타기, 파격 다이어트 댄스 등을 하며 온몸을 불사르는 유쾌한 모습을 전격 공개한다.

특히, 첫 액션 노래방 미션에서 애창곡을 열창했던 빈센트블루는 기대 이하의 성적에 마지막 추가 미션으로 다이어트 댄스를 선택, 누구도 예상치 못한 파격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밖에도 옌자민, 범키 등 이번 화에 참여한 다른 멤버들은 각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칼로리 소모를 위해 기상천외한 볼거리를 제공,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과연 멤버별로 어떤 미션을 선택했으며, 주어진 칼로리 소모에 성공했을지는 오늘 오후 6시 브랜뉴뮤직 공식 SNS 채널들과 해요TV 유튜브에 공개되는 ‘릴레이픽 브랜뉴협동조합’ 제 6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