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한국관광공사 추천 웰니스관광지 파크로쉬 가을 스파 프로모션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웰니스엔 역시 스파’ 파크로쉬 가을 스파 프로모션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2019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이름을 올린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스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크로쉬의 스파 트리트먼트는 전문 테라피스트의 특화된 테크닉과 스파실론 등 정통 스파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 편안함과 활력을 선사하는 것으로 이름나 있다. 특히 소리명상을 비롯한 웰니스 클래스와 트리트먼트를 결합한 ‘스프릿 풀’ 프로그램, 임산부를 위한 산전 테라피를 운영하는 등 타 호텔 스파와 차별화를 두고 있다.

가을을 맞아 선보이는 ‘스파 해피아워’는 바디 트리트먼트 60분 예약 시, 90분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로모션이며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유롭게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간은 9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예약에 한해 혜택을 제공한다.

무더운 여름을 보내느라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리바이탈라이징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약 80분 간 진행되는 스파 트리트먼트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과 안색 개선에 탁월한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혈액순환과 근육 이완을 돕는 바디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상품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해당 기간 내 예약 시 정가 대비 21% 할인된 1인 20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크로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와 웰니스클럽 리셉션을 통해 유선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2018년에 이어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추천하는 올해의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됐다. 강원도 정선의 청정자연 속 위치한 이곳은 산림청이 지정한 100대 명산 중 하나인 가리왕산 뷰를 자랑하며, ‘보디 풀(Body Full)’, ‘마인드 풀(Mind Full)’, ‘스피릿 풀(Spirit Full)’ 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휴식 이상의 가치를 선사하고 있다.

파크로쉬는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투숙객들을 위해 요가, 명상, 아쿠아 피트니스, 쿠킹클래스, 농장체험 등 몸과 마음, 영혼의 건강한 에너지를 깨워주는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세계 TOP3 콘서트홀에 설치된 메이어사운드 스피커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글래스하우스, 빈백 의자에 기대 밤하늘 별을 볼 수 있는 루프톱, 단풍산에 둘러싸여 즐기는 따뜻한 야외 자쿠지, 스트레스리스 체어에 앉아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러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