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김다솜이 ‘사풀인풀’에 특별 출연한다.

오는 28일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풀인풀’(원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믿고 보는 배우 김다솜이 출연해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김다솜은 극 중 배우로 깜짝 출연해 조윤희(김설아 역)와 남다른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그녀는 예기치 못한 순간에 조윤희에게 도움을 준다고 해 과연 어떤 일로 얽히게 될지 이들의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로 완벽 변신한 김다솜과 무언가를 부탁하듯 그녀의 앞에서 생글생글 웃고 있는 김설아(조윤희 분)의 모습이 포착돼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그런 김설아를 바라보는 김다솜의 표정에는 어딘가 모를 당황스러움도 묻어 있어 그들에게 닥친 상황이 심상치 않음을 예감할 수 있다.

제작진은 “짧은 출연에도 흔쾌히 응해주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준 김다솜에게 감사하다”며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촬영 현장이었다. 짧지만 강렬했던 조윤희와 김다솜의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말을 전했다.

조윤희와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안방극장에 통통 튀는 에너지를 선사할 김다솜의 활약은 오는 28일(토)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HB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