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브래서리 프레시 그로서란트
식욕의 계절 가을, 인터컨티넨털 코엑스는 가을 미식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The Brasserie)는 가을을 맞아 9월부터 10월까지 맛과 영양이 절정에 이른 국내산 제철 식재료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가을 미식회’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또한 제철을 맞은 국내산 과일과 야채 등 10가지 이상의 신선한 재료들을 고객이 선택하면 즉석으로 먹기 좋게 잘라주는 ‘프레시 그로서란트 서비스’도 11월 말까지 선보인다.

우선 가을 미식회 프로모션에서는 홍시를 이용한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브래서리 대표 셰프들이 붕장어, 전어, 낙지, 꽃게, 추어, 무화과, 밤 등 가을 대표 식재료를 이용해 만든 가을 시그니처 메뉴들을 풍성하게 만날 수 있다. 한방 소스에 빠진 가을 붕장어, 햇 잣 소스를 올린 가을 전복 차슈 냉채, 국화 매실소스를 곁들인 문어 초회, 서해안 새우 & 로브스터 룰라드와 밤 무스가 준비된다. 원기회복을 도와주는 건강 코너에서는 해당 지역 특유의 레시피를 살린 태안 박속 낙지탕과 안면도 꽃게 게국지, 원주 들깨 추어탕, 안면도식 전어구이 등도 만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브래서리 프레시 그로서란트
인터컨티넨탈 브래서리 프레시 그로서란트

한편, 브래서리에서는 고객이 직접 원하는 재료를 골라 요리까지 맛볼 수 있는 ‘그로서란트(식료품 ’Grocery’+레스토랑 ‘Restaurant’)’ 서비스도 새롭게 도입해 선보인다. 제철을 맞은 로컬 과일을 가장 신선하게 만날 수 있는 프레시 그로서란트 코너에서는 신선한 제철 과일이나 야채 등을 직접 골라 셰프에게 주면 즉석으로 먹기 좋게 잘라준다.

현재 브래서리는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저녁에는 특별한 서비스도 추가로 선보이고 있다. 매주 목요일 저녁에는 양 한마리를 그릴에 구워낸 ‘통양구이’를, 금요일 저녁에는 제주도에서 신선하게 공수된 국내산 통참치를 즉석으로 해체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두 가지 모두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직접 썰어서 제공하게 때문에 눈으로 보는 맛을 극대화시키고, 평소 맛보기 힘들었던 부위들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브래서리의 가을미식회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이용 가격은 이전과 동일하다. 점심은 평일 8만원부터, 저녁은 평일 9만원부터.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