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_빅스_콘서트 단체 포스터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빅스의 새 디지털 싱글 ‘PARALLEL’이 국내외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빅스는 지난 1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앨범 ‘PARALLEL’의 타이틀곡 ‘평행우주 (PARALLEL)’ 를 발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연일 화제를 불러 모으며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빅스는 지난 20일 기준(한국시간)으로 아이튠즈 K-POP 차트 홍콩, 인도, 일본 3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하며 위력을 과시했다. 그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캐나다, 호주,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핀란드, 뉴질랜드, 러시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루마니아 등 총 15개국 지역의 아이튠즈 K-POP 차트 TOP10 에서도 상위권에 안착하며 여전히 건재한 글로벌 음원 파워를 뽐냈다.

이처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빅스의 신곡 ‘평행우주 (PARALLEL)’ 는 평행하는 세계에 빅스 전체와 멤버 개개인이 따로 또 같이 공존한다는 의미를 담은 펑키한 리듬과 중독성 강한 곡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한편, 빅스는 오는 9월 28일 ~ 29일 총 이틀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PARALLEL]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페러럴)’을 통해 신곡 ‘평행우주 (PARALLEL)’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monami153@sportsseoul.com

<빅스 새 앨범 ‘PARALLEL’ 커버 이미지. 사진 | 젤리피쉬>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