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310682
필리핀 세부 제이파크아일랜드에 새로 개장한 뽀로로 파크. 정문을 입장하는 순간 만화영화 속으로 진입하는 셈이다.

P1310682
뽀로로 파크는 만화영화 속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놓아 친숙한 캐릭터와 내용에 빠져들 수 있다.

P1310682
부모와 자녀가 함께 놀기에도 좋은 곳이 뽀로로 파크다.

[세부(필리핀)=글·사진 |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세계적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의 놀이시설 ‘뽀로로 파크’가 필리핀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내에 개장했다.

P1310682
뽀로로 파크를 달리는 뽀로로 열차.

제이파크 아일랜드 개장 10주년을 맞아 론칭한 신규 시설 뽀로로 파크는 리조트 측 운영사 프로푸드 인터내셔널이 20일(현지시간) ㈜아이코닉스 자회사 뽀로로파크와 함께 캐릭터 사용 및 운영 계약을 맺고, 오후 3시부터 그 시설과 내용을 일반에 공개했다.

P1310682
뽀로로 파크에는 5D 라이드 시설과 볼링 등 부모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는 시설이 많다.

접근성이 좋은 프론트 로비 옆 1,2층 공간에 자리잡은 뽀로로 파크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놀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첨단 5D 라이드 시설부터 뽀로로 열차, 달리기 경주체험. 정글짐 놀이방, 볼 풀, 미니 볼링, 다트게임 등 캐릭터 특성과 내용을 결합한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의 두뇌발달과 체력향상에 좋은 다양한 시설을 친숙한 캐릭터와 접목시켰다.

P1310682
뽀로로 파크 내부는 뛰어놀기 좋은 안전소재로 마감했다.

파크 내에는 영어와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이 상주하며 놀이 설명 및 안전을 책임진다. 1층 밖에는 바로 야외수영장 워터파크와 연결돼 있어 수륙을 오가며 즐거운 휴양 및 놀이가 가능하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