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5] 네파 2019 FW 시즌 장기용 화보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이대로 내 남자친구에게 입혔으면 좋겠다’는 감탄이 절로 나오는 완벽한 남친룩을 보여주는 배우 장기용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전속모델 배우 장기용의 댄디하면서도 액티브한 매력적인 모습을 그대로 담은 2019년 가을/겨울(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미지4] 네파 2019 FW 시즌 장기용 화보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 테마 아래 촬영된 이번 화보는 마치 함께 겨울 여행을 떠나는 듯한 로맨틱한 모습부터 촬영장 속에서 우연히 포착한 카메라 앞에 선 그의 모습까지 고스란히 담아 보여주고 있다.

[이미지3] 네파 2019 FW 시즌 장기용 화보

특히 스타일리시 저니(Stylish Journey)라는 부제에 걸맞게 실제 기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장기용의 모습을 카메라가 따라가며 촬영한 것과 같은 느낌을 담고 있다. 장기용은 화보 컷들을 통해 올 가을?겨울 네파가 선보이는 트렌디한 윈터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행의 시작 전 설렘을 안고 기차에 오르는 모습부터 기차 내 편안한 캐주얼 룩, 액티브하고 스포티함을 강조한 룩까지 올 FW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윈터 룩을 고민하는 남자들이 참고할 만한 정석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이미지2] 네파 2019 FW 시즌 장기용 화보

장기용은 모델 출신 답게 컬러와 핏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룩을 자신만의 멋과 스타일로 표현해냈다. 출근하거나 중요한 자리에 참석할 때 입을 수 있는 단정하고 댄디한 룩은 물론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은 살린 트렌디 룩과 롱 플리스 자켓을 슬랙스와 매칭한 부드러운 느낌의 룩까지 모두 자신이 평소 즐겨입는 스타일인 것처럼 찰떡같이 소화하며 화보를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무드로 완성시켰다.

[이미지1] 네파 2019 FW 시즌 장기용 화보

장기용은 촬영 내내 각각의 룩에 맞는 표정 연기는 물론 다양한 무드까지 표현해 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특히 프로페셔널한 모델의 면모와 함께 마치 현실 속 실제 남자친구의 모습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풍부한 표현력으로 화보의 수준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미지6] 네파 2019 FW 시즌 장기용 화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겨울의 감성을 담은 장기용의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o@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