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웃음이 매력적인 로드걸 한혜은, 35인치 E컵의 섹시함도 갖췄죠[포토]

[스포츠서울 글·사진 이주상기자] 로드걸 한혜은이 지난 8일 대구광역시 대구체육관에서 열린 ‘굽네몰 ROAD FC 055’에서 화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대구에서 처음 열린 이번 대회는 전석매진의 열풍 속에 모든 게임이 1라운드에 끝나 관중들을 열광시켰다.

대구의 격투기열기를 예감이라도 하듯 주최 측은 기존의 로드걸 임지우와 신해리에 더해 김보람, 한혜은, 심소미, 배가희 등 4명의 로드걸을 추가로 투입했다.

이중 한혜은은 “ROAD FC의 경기가 대구에서는 처음 열린 것으로 알고 있다. 고향에서 로드걸로 데뷔해 너무 기쁘고 영광이다. 팬들의 사랑을 받는 로드걸이 되고 싶다”며 활짝 웃었다.

한혜은의 매력포인트는 그녀를 보면 금세 알 수 있는 화사한 눈웃음과 눈 밑의 섹시한 점. 밝고 명랑한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 보이는 미녀의 웃음에 팬들은 휘파람과 엄지척으로 호응했다. 또한 170cm의 큰 키와 35-24-36의 호리병 몸매, 특히 E컵의 넘치는 볼륨감은 눈 밑의 점과 어우러져 섹시함을 두드러지게 만들었다.

대구 영남대학교에서 무역학과를 전공한 한혜은은 자신의 SNS에 취미로 사진을 올리다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재학시절부터 캠퍼스의 여신으로 이름을 날린 자태는 사진으로 그대로 투영됐고, 급기야 모델 에이전시의 눈에 띄어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한혜은은 “추억을 쌓을 겸 SNS에 사진을 올리다가 모델이 됐다. 생각지도 못했던 분야였지만 굉장히 재미있었다”며 “지금은 15만 명의 팔로워가 있는 파워 인플루언서가 됐다. 팬들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쇼핑몰을 론칭하기도 했다. 항상 나를 아껴주는 팬들과 소통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