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국내 최대 게임 퍼블리싱 기업 ㈜넥슨(대표 이정헌)은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 모바일게임 7종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라하_추석 이벤트

◇ 트라하

‘트라하’에서는 추석을 맞아 19일까지 ‘추석맞이! 송편왔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솔로·파티·공격대 던전 플레이를 통해 얻은 ‘송편’을 모아 ‘식혜’, ‘모둠전’ 등 신규 버프 음식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전문기술인 채집을 진행하면 아이템이 담긴 ‘한가위 복주머니’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 미션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전설 펫인 ‘풍요의 달토끼 라비’ 등 아이템을 얻는다.

다크어벤저 3_추석 이벤트_이미지

◇ 다크어벤저3

‘다크어벤저3’에서는 이달 24일까지 ‘몬스터 처치’, ‘불멸 레이드’ 등 미션 달성 시 빙고 티켓, 코스튬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보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빙고 티켓을 사용하여 ‘추석특집 빙고 한판’을 플레이하고 ‘추석 기념 무기 외형 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런닝맨 히어로즈_추석 이벤트_이미지

◇런닝맨 히어로즈

‘런닝맨 히어로즈’에서는 추석 시즌을 맞아 26일까지 ‘챔피언십 시즌 10’에 참가하면 랭킹 순위에 따라 ‘울크스 석판’과 ‘뱃지’ 등 보상을, 실버 랭크 이상 달성하면 ‘울크스 석판(1개)’을 지급한다. 또 12일부터 나흘간 저녁 6시에 게임에 접속하면 ‘마테리온(100개)’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제공한다.

삼국지조조전 ONLINE_추석 이벤트_이미지

◇ 삼국지조조전 ONLINE

‘삼국지조조전 ONLINE’에서는 22일까지 ‘요일 사건’, ‘은전 사건’, ‘보부상 구출’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성장에 도움이 되는 ‘허가서’, ‘강화 보존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모든 조건 달성 시 ‘4등급 청룡, 주작의 보패 확정권’을 한 개씩 제공한다.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교본’, ‘효과 점수’, ‘강화 보존권’, ‘7등급 보물 확정권’ 등 데일리 보상을 지급하고, 추석 연휴기간에는 ‘무장전 입장권’을 추가 제공한다.

◇ 오버히트

‘오버히트’에서는 12일부터 15일까지 한가위 기념 ‘고급 영웅 10+1 소환’ 기회를 1일 1회 무료 제공하며 19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송편’ 아이템을 지급한다. 획득한 송편은 이벤트 상점에서 4성 전설 영웅 선택권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열형강호M

‘열혈강호M’에서는 12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벤트 던전 ‘송편’을 운영하고, 이용자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보패 강화 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경험치 보패 ‘송편’을 얻을 수 있다. 또 19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각성 최상희 동료조각’, ‘4성 공격/방어 세트 패키지’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는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액스

‘액스’에서는 12~14일 절구, 당근, 송편 등 추석 특별 재료를 일정 이상 모으면 달토끼 장식의 ‘월장석’을 제공한다. 또한 19일까지 일주일 동안 출석 체크를 하면 서버에 따라 루비(1000개/1500개), 정제된 무기 승급석, 정제된 방어구 승급석, 정제된 장신구 승급석 등을 지급한다. 18일까지는 매일 장비 연마, 날개, 펫, 정령석, 티켓 등 다양한 콘셉트의 아이템을 할인하는 추석 맞이 특별 상점을 오픈한다.

jwki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