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넥스트레벨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실력파 걸그룹 걸카인드XJR이 4일 정오 더블 타이틀곡 ‘All you want(올유원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All you want(올유원트)’는 타이틀 곡 ‘MONEY TALK(머니토크)’와 함께 이번 걸카인드 유닛 첫 미니앨범 ‘Life is Diamond’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 곡으로, 미국 LA현지 헐리우드 영화 촬영 팀과 함께 작업한 뮤직비디오에서 캘리포니아 사막의 이국적인 영상미를 담고 있다고 소속사는 전한다.


특히, 아티스트형 아이돌을 추구하는 걸카인드XJR의 멤버 세흔(20)과 지강(21)은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자신들의 이야기와 진정성을 담아내려고 노력하였다.


한편 지난 3일부터 발매된 신보음반 걸카인드의 1st 미니앨범 ‘Life is Diamond’는 예약판매가 완판되며, 각종 실시간 음반차트에서 빠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걸카인드XJR의 첫 미니앨범에는 방탄소년단 최신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Krysta youngs와 해외 유명가수 리한나의 프로듀서 Danny Young이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걸카인드 멤버들의 음악적인 성숙도를 높였다.


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아온 1년 차 걸 그룹 걸카인드는 세계 최대 음원 서비스 사이트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2018/2019년 데뷔한 케이팝 루키 걸그룹 중에 팔로워가 가장 많은 걸그룹 TOP 10에 랭크되며, 국제적인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걸카인드의 유닛 걸카인드XJR의 더블 타이틀곡 ‘All you want(올유원트)’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일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