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레벨 엔터테인먼트 제공 ㅣ사진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실력파 걸그룹 걸카인드XJR이 28일 자정 타이틀곡 ‘MONEY TALK(머니토크)’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이번 첫 미니앨범 ‘Life is Diamond’는 멤버 세흔(20)과 지강(21)의 자작곡을 포함하여 총 5곡으로 구성되어있다.


타이틀곡 ‘MONEY TALK(머니토크)’는 ‘돈이면 다 된다’는 사고방식을 가진 기득권에게 던지는 당찬 20대 소녀들의 도전을 이야기하는 노래이다.


특히 걸카인드의 롤모델인 방탄소년단의 최신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에 참여한 작곡가 크리스타 영스와 팝스타 리한나의 프로듀서 영 대니 비츠가 걸카인드XJR의 타이틀곡 ‘MONEY TALK(머니토크)’에 참여하며, 이번 걸카인드 유닛 미니앨범에 대한 SNS상에서의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걸카인드XJR의 타이틀곡 ‘MONEY TALK(머니토크)’ 뮤직비디오는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 현지팀과 LA올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되었다. 걸카인드XJR만의 트렌디한 힙합 감성을 담기 위하여 핑크톤의 컬러감과 하우스 파티 분위기를 표현하려 했다고 소속사 넥스트레벨 엔터테인먼트는 전한다

또한 걸카인드XJR은 프로듀싱, 퍼포먼스, 스타일링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기존의 걸 그룹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시대의 아이덴티티를 가진 아티스트형 아이돌 그룹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아온 1년 차 걸 그룹 걸카인드는 세계 최대 음원 서비스 사이트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2018/2019년 데뷔한 케이팝 루키 걸그룹 중에 팔로워가 가장 많은 걸그룹 TOP 10에 랭크되며 국제적인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한편 걸카인드의 유닛 걸카인드XJR의 첫 미니앨범 ‘Life is Diamond’는 오늘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세계 발매 예정이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