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대령기자]배우 구혜선 안재현 부부가 이혼을 두고 대립 중이다.


구혜선은 1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한다.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 다음 주에 남편 측에서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며 (기사에 담길 내용이)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히며 남편 안재현과의 이혼 분쟁 소식을 알렸다.


이어 안재현과 나눈 문자 내용도 공개했다. 공개된 캡처 화면 속 안재현은 "3일 전 합의서를 작성했으며 다음 주에 언론을 통해 알리겠다"라고 말하고 있다. 구혜선은 "다음 주가 아니라 어머니 상태를 보고 해달라. 결혼할 때 어머니를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것도 설득해달라"라고 요구하고 있다.


이에 구혜선과 안재현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복수의 매체를 통해 "사실을 확인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소속사가 같은 만큼 소속사를 통해 양 측의 상황이 정리된 입장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한편 구혜선 안재현 부부는 드라마 '블러드'에서 인연을 맺은 후 지난 2016년 5월 결혼했다. 이듬해에는 tvN 예능 프로그램 '신혼일기'에 함께 출연해 신혼 생활을 공개했으며 이후에도 공식석상에 함께 모습을 드러내는 등 다정한 모습으로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꼽혀왔다.


daeryeong@sportsseoul.com


사진ㅣ박경호기자 park5544@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