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슬기 등과 워터밤을 수놓은 DJ SIENA(박시현), 원챔피언십의 대표 링걸이기도 하죠[포토]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원챔피언십의 링걸로 활동하고 있는 DJ SIENA(박시현)가 최근 자신의 SNS에 후배모델들과 함께 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DJ SIENA는 유다연, 최슬기, 한지은, 서한빛 등 유명모델들과 함께 8등신의 몸매를 뽐내며 매력을 발산했다. DJ SIENA는 최근 한국의 여름밤을 시원하게 물들이고 있는 ‘워터밤’행사에 디제이로 나서며 큰 관심을 끌었다.

48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DJ SIENA는 파워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패션과 격투기와 더불어 디제잉을 병행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DJ SIENA는 아시아 전역의 음악 페스티벌의 초청을 받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DJ SIENA은 EDM(Electronic Dance Music)에 커다란 강점을 지니고 있다. 워터밤 행사에서도 DJ SIENA는 후배 디제이들과 함께 열정의 무대를 선보였다.

2017년부터 원챔피언십에서 활동하고 있는 DJ SIENA는 지난 16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원챔피언십 : Dreams Of Gold’를 소화한 데 이어 다음달에는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원챔피언십 : ONE Hero Series August’에 참가할 예정이다.

DJ SIENA는 올해 원챔피언십의 본부가 있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방콕, 양곤, 자카르타, 마닐라, 도쿄 등 아시아전역을 도는 강행군을 소화하고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출처 | DJ SIENA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