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배우 구혜선이 출연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방부제 미모', '원조 얼짱' 구혜선이 화끈한 반전 입담으로 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녹화 날 스튜디오를 화사하게 밝히며 등장한 구혜선에 母벤져스는 "딸 같다!", "너무 예쁘다!" 라며 폭풍 환호로 반겼다. 어머님들의 격한 환영에 수줍어하던 구혜선은 솔직하고 거침없는 180도 반전 입담 을 뽐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구혜선은 시작부터 남편 안재현의 의외의 모습을 폭로하는가 하면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충격적인(?) 결혼생활까지 낱낱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 가운데 母벤저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 이야기는 바로 안재현과의 '첫 키스' 비하인드 스토리였다.


두 사람이 차 안에서 첫 키스를 나눌 당시, 안재현은 구혜선의 과감한 스킨십에 "미쳤나봐!" 라며 격한 반응을 보여 구혜선의 승부욕을 자극했다고 한다. 심지어 안재현은 구혜선의 '누나美'에 놀라 차에서 탈출을 시도하기까지 했다는 것. 과연 구혜선과 안재현 부부의 첫 키스 날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구혜선은 결혼 전 뜻밖의 장소에서 마주친 시어머니에게 밥을 얻어먹었던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폭소케 하기도 했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SBS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