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gmlduf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유희열이 김태호 PD와 나영석 PD에 대해 말했다.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는 MBC 새 예능 ‘같이 펀딩’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제작보고회에는 김태호 PD를 비롯해 현정완 PD, 유희열, 유준상, 노홍철이 참석했다.

이날 유희열은 김태호 PD와 나영석 PD 모두와 함께 호흡을 맞춘 만큼, 두 사람에 대한 비교 질문을 받았다. 이에 유희열은 “예상치도 못했던 질문이었다”며 “오늘 김태호 PD가 굉장히 긴장하더라. 제작발표회가 처음이라더라. 제가 PD 생활 중 2번째 MC라더라”고 말했다. 김태호 PD는 “보통 기자간담회였고, 새 프로그램 인사드리는 것은 지난번 ‘놀면 뭐하니?’ 때 간담회 겸 했었던 것이었다. 뒤에 이렇게 무엇을 놓고 하는 것은 입사 20년 만에 처음이었다. MC는 유재석 씨 이외에는 (유희열 씨가)거의 처음이다”고 거들었다.

유희열은 “저도 ‘무한도전’의 팬이어서 워낙 많은 특집을 봐서 산전수전을 다 겪은 감독님으로 생각했는데 그래서 제 마음이 지금 더 뭉클하다. 나영석 PD에게는 사람이 많지 않나. 그래서 나영석 PD는 생각도 안난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같이 펀딩’은 시청자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국내 최초 펀딩 예능이다.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이다. ‘같이 펀딩’은 오는 18일 오후 6시 30분에 첫 방송되며, 이후 시청자들의 펀딩이 진행될 예정이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