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유선호, 사랑이 가득~!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가수 유선호가 에이비식스(AB6IX)와 잇지(ITZY)에게 게스트로 출연해달라며 러브콜을 보냈다.

13일 오후 서울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열린 라이프타임 ‘아이돌다방’ 제작발표회에는 앤디와 유선호가 참석했다.

신규 아이돌 예능 ‘아이돌 다방’은 ‘아이돌 조상’인 신화 앤디와 ‘프로듀스101’ 출신 아이돌 유선호가 바리스타로 변신, 매주 새로운 아이돌 게스트와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예능이다.

이날 유선호는 게스트로 출연했음 하는 아이돌로는 에이비식스(AB6IX)와 잇지(ITZY)를 꼽았다.

유선호는 “‘프듀’를 통해 같이 합숙 생활을 했던 에이비식스를 모시고 싶다. 대휘 형이랑은 방금도 연락을 했다. 나오면 굉장히 재밌고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거 같다. 또 스케줄이 바쁘실거 같아 죄송스럽긴한데 요즘 잇지란 분들이 인기가 많더라. 혹시 나와주신다면 좋을 거 같다”며 카메라를 향해 영상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앤디는 “최초로 저보다 선배인 가수를 모셔서 이야기를 나누면 어떨까 싶다. 오늘 기사를 보시고 나와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이돌다방’은 18일 오후 11시 40분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KT 올레tv모바일에서는 14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