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구스켓이 스포츠서울, G밸리뉴스 주최의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유아외출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구스켓
구스켓

구스켓은 2016년 설립된 육아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로 출산 후 몸이 약한 엄마들의 육아 고민을 함께하고 불편함을 줄이고자 탄생했다. 원단부터 작은 부자재 하나까지 직접 선택하며 꾸준한 샘플 제작을 거쳐 아이에게 보다 안전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안전관리법에 따라 KC인증마크를 취득했으며 국내 자체 생산 운영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구스 패딩 아기띠워머는 실용성과 패션을 겸비한 육아용품이며, 이 외에 구스켓만의 특허 제품인 ‘안아요 베이비 서포트백’을 개발했다. 안아요 서포트백은 간편한 슬링 형식으로 안고 내림을 반복하는 아이들을 효과적으로 서포트할 수 있어 출산 후 약해진 엄마들의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한다. 고정 버클에는 안전을 위해 낙하방지웨빙끈도 부착했다. 아울러 최근에는 밤기저귀 떼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수치마바지도 판매 중이다.

구스켓 박이라 대표는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제품이 아닌 육아에 꼭 필요한 제품만을 연구 개발하고, 앞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구스켓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