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한국미라클피플사의 탑스텝이 스포츠서울, G밸리뉴스 주최의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서 친환경 브랜드(친환경 세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탑스텝
탑스텝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한국미라클피플사(KMPC)는 1995년 설립한 세제 전문기업으로 25년간 축적한 친환경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정용 하우스 세정제 ‘은나노스텝’, 고성능 세탁세제 ‘탑스텝’을 비롯한 다양한 50여 종의 친환경 세제를 직접 연구개발 및 생산, 판매하고 있다.

그 중 이번 친환경 브랜드 부문에 선정된 ‘탑스텝’은 중성 세탁 세제로, 고농축 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같은 중량의 빨래 세탁 시 일반 세제의 절반 정도 양으로도 동일 세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옥수수와 코코넛에서 추출한 에코서트 인증 받은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강력한 세탁력을 위해 덴마크산 7종 효소를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CMIT와 페녹시에탄올 등 20여 종의 유해성분이 없어 유아 의류 세탁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환경부 ‘환경표지 인증’과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비자극 인증’, 한국표준협회의 ‘대한민국로하스인증’ 등을 취득해 성분과 안전성을 공증 받았다

㈜한국미라클피플사 이호경 대표는 “자사의 목표는 탑스텝 브랜드를 국내 세탁세제 시장 내 ‘톱 5 세탁세제 브랜드’로 만드는 것”이라며 “이번 수상에 이어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과 노력으로 목표를 향해 달려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