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에스피딩하우징의 에스피디가 스포츠서울, G밸리뉴스 주최의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서 인테리어(제작 가구 및 인조대리석)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에스피디
에스피디

㈜에스피디하우징은 맞춤 제작가구, 주방, 인테리어 가구 및 인조대리석 전문 업체로 여주시 소재에 신축 사옥 내 새로운 제품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유니버셜 주방가구, 슬레이트 라이트 가구 및 인조대리석 3차원 성형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간을 위한다’는 의미의 유니버셜 주방가구는 남녀노소, 장애인, 비장애인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연구 및 개발 됐다.

또한 직접 개발한 일체형 세면대는 전국에 있는 학교에 공급하고 있으며 웨딩홀 아트월, 호텔, 관공서 등 높은 기술력과 직접 보유한 특허 시공법으로 소비자 뿐만 아니라 동종업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에스피디하우징 관계자는 “고객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 선호도 브랜드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이다”며 “소외된 계층 주민들의 주거환경에 도움을 주고자 주방, 욕실 인테리어를 무상으로 설치하는 시스템 또한 도입을 준비 중이며, 향후 지역 사회 발전과 사회봉사에도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