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가수 박효신 측이 사기 혐의 피소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박효신의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사무실 인테리어를 위해 보도된 고소인을 고용한 적도, 인테리어 공사계약을 체결한 사실이 없을 뿐만 아니라 추가 공사 비용을 청구 받은 적 또한 없다”고 밝혔다.

이어 “본 건은 명백히 허위사실이며, 박효신 아티스트와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위 고소내용 파악과 함께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아티스트의 이미지에 심각한 타격을 입힌 행위에 대하여 강력하고 엄정한 법적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한 매체는 박효신이 지난 7일 A씨로부터 수천만원 규모 사기혐의로 형사 고소 당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박효신이 지난 2016년 새 소속사를 준비하면서 사무실 인테리어를 의뢰했고, 결과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재공사를 요구하면서 추가 공사대금을 지급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하 글러브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금일 보도된 내용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식입장을 밝힙니다.

박효신 아티스트와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사무실 인테리어를 위해 보도된 고소인을 고용한 적도, 인테리어 공사계약을 체결한 사실이 없을 뿐만 아니라 추가 공사 비용을 청구 받은 적 또한 없습니다.

따라서 본 건은 명백히 허위사실이며, 박효신 아티스트와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위 고소내용 파악과 함께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아티스트의 이미지에 심각한 타격을 입힌 행위에 대하여 강력하고 엄정한 법적대응을 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드림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