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대령기자]배우 김남길이 제71주년 제헌절 경축식에 참석해 제헌 헌법 전문을 낭독했다.


김남길은 17일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중앙홀에서 열린 제71주년 제헌절 경축식 행사 무대에 올랐다. 그는 뮤지컬 '1948 그리고 지금 이 순간' 공연 중 등장해 제헌 헌법을 읽었다.


김남길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슈트를 입고 행사를 준비하는 김남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인기리에 방송된 SBS'열혈사제'를 통해 인생캐릭터를 완성한 김남길은 내년 방송예정인 tvN 신작예능 '시베리아 원정대'에 합류를 알렸다.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타고 떠나는 생고생 리얼버라이어티로 배우 이선균, 이상엽, 김민식, 고규필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특히 고규필은 '열혈사제'에서 빵을 사랑하는 편의점 직원 오요한으로 출연해 큰 웃음을 준 바 있다. 극중에서 분노조절사제 김해일 역을 맡은 김남길과 찰떡 궁합을 자랑했다.


한편 이날 경축식에는 문희상 국회의장,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 민주평화당 정동영 대표, 정의당 심상정 대표 등 여야 지도부를 포함해 사회 각계 인사 17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daeryeong@sportsseoul.com


사진ㅣ씨제스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