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조효정기자] '비긴어게인3' 측이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3' 측이 공식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을 오늘(15일)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스틸컷은 이탈리아 가르다 호수에서 찍힌 사진으로, '가족 케미' 가득한 패밀리밴드의 친근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림 같은 호수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박정현, 하림, 헨리, 악동뮤지션 수현, 임헌일, 김필이 서로에게 기대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또한, 엄마 손을 잡고 패밀리밴드의 연주를 구경하러 온 꼬마 관객에게 다정하게 손을 건네는 헨리, 여유롭게 호수의 풍경을 즐기며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수현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도 넘치는 힐링을 선사한다.


'비긴어게인3'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예능프로그램이다. 박정현-하림-헨리-악동뮤지션 수현-임헌일-김필과 이적-태연-폴킴-적재-딕펑스 김현우가 각각 팀을 이뤄 세계 각지로 떠나 버스킹을 선보인다.


한편, '고막 힐링'에 이어 '안구 정화'까지 가능한 패밀리밴드의 새로운 음악 여행기는 오는 19일 오후 9시에 첫 방송이 되는 '비긴어게인3' 본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ohyojeong@sportsseoul.com


사진 | JTBC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