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성폭행 혐의\' 강지환, 경찰서 나서 법원으로 이동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배우 강지환(본명 조태규)이 성폭행 혐의에 대한 영장실질심사를 마치고 나왔다.

강지환은 12일 오전 11시 수원지법 성남지원에서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았다.

이날 강지환은 한시간 이른 오전 10시께 경기도 분당경찰서에서 사건 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검은 마스크에 모자를 푹 눌러쓴 강지환은 “혐의가 사실이냐”, “억울한 부분이 있는가”라는 등 취재진의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그후 법원에 도착한 강지환은 한시간 가량 영장실질심사를 받았고, 오후 12시께 다시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피의자 심문을 마친 뒤에는 다시금 이어진 취재진의 질문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라며 짧은 말을 전하고 다시 현장에서 빠져 나갔다.

강지환은 영장실질심사 결과가 나올때까지 유치장에서 대기할 예정이며, 영상실질심사의 결과는 이날 저녁쯤 나올 예정이다.

한편 강지환은 지난 9일 여성 스태프 A, B씨 등과 회식 후 2차로 경기도 광주 오포읍에 위치한 강지환의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두 사람이 자고 있는 방에 들어가 A씨를 성폭행하고 B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자다 일어나보니 강지환이 B씨를 추행하려는 모습을 목격했고, 그후 자신도 옷매무새 등이 흐트러져 있는 것을 보고 피해를 짐작하게 됐다고 진술했다.

하지만 현장에서 긴급체포 된 강지환은 경찰 조사에서 “술을 마신것까진 기억나지만 후로는 기억이 없다”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강지환은 이번 사건으로 인해 출연 중이던 TV조선 ‘조선생존기’에서 하차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