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윤소윤기자]'아내의 맛' 진화가 함소원과의 부부싸움 후 눈물을 보였다.


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 진화 부부의 첫 부부싸움과 갈등, 그리고 해결을 위해 상담소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함소원은 잦은 갈등 때문에 냉랭해진 분위기를 바꿔보기 위해 직접 아침밥을 차리며 진화의 기분을 풀어주려 노력했다. 그러나 진화는 계속해서 단답으로만 답하는 등 차가운 태도를 바꾸지 않아 함소원을 당황하게 했다.


함소원의 노력은 계속됐다. 그는 진화의 한국어 학원 앞에 몰라 찾아가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으나 진화는 "왜 왔냐"고 차갑게 되물었다. 차에 탄 뒤에도 두 사람의 갈등은 계속됐다. 함소원이 밥을 먹고 가자고 제안했으나 진화는 "요즘 입맛이 없다. 집에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계속해서 이유를 묻는 함소원에게 "나도 나만의 생활이 필요하다"고 차갑게 답했다.


결국 또 다시 말싸움이 시작되자 진화는 "당신은 말을 진짜 심하게 한다. 택시 타고 가겠다"고 말한 뒤 차에서 내렸다.


이후 두 사람은 문제 해결을 위해 부부클리닉 센터를 찾았다. 함소원과 함께 상담을 받을 때에는 "괜찮다"고만 답했으나, 이후 의사선생님과 둘만 남게 된 진화는 눈물을 보이며 속내를 털어놨다.


그는 "싸울 때마다 내가 부족한 사람 같다. 머리가 복잡하고 생각도 너무 많다. 이 생활이 나랑 맞지 않는 것 같아서 솔직히 너무 지친다. 이 세상에 나를 알아줄 수 있는 사람이 없는 것 같다"고 호소했다.


의사선생님의 공감에 진화는 "어렸을 때부터 애정 결핍이 있었던 것 같다. 아내도 일 하느라 바쁜데 이런 내 상태를 말하는 게 부담을 주는 것 같아 혼자 해결하려고 했다"며 눈물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통해 남편의 눈물을 본 함소원은 자신의 행동을 돌아보고 반성한 뒤 안타까운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한편, 함소원과 진화는 18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지난해 결혼해 같은 해 12월 첫 딸 혜정 양을 품에 안았다.


younwy@sportsseoul.com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