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배우 남지현의 싱그럽고 깨끗한 이미지를 담아낸 화보가 공개됐다.


남지현은 최근 씨아이에스인터내셔날서비스㈜에서 지난해 10월 새롭게 론칭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하예진’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하예진’은 하늘처럼 높은 뜻과 예쁜 마음이라는 의미의 순 우리말로, 이름처럼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성분 그대로를 사용해 균형 잡힌 아름다운 피부 밸런스를 추구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남지현이 지닌 맑고 순수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긴 웨이브 헤어와 어깨라인을 드러낸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해 청순한 단아함을 선보였고 화이트 셔츠에는 깔끔하게 묶은 포니테일 헤어로 세련되면서도 당당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특히 깨끗한 피부 위로 떠오른 미소는 그녀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남지현은 싱그럽고 깨끗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완벽히 어울린다고 생각해 모델로 인연을 맺게 됐다. 앞으로 남지현씨와 함께 고객들에게 순수하고 건강한 ‘하예진’의 자연성분 제품 및 브랜드 철학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 나갈 계획이다.”며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하예진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