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 ‘청호 직수 정수기 Compact’와 모델 염정아

[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청호나이스가 ‘직수 정수기 콤팩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1.9kg의 가벼운 무게와 12.8cm의 슬림한 가로폭으로 공간 활용에 효율적이며, 자가 필터 교체방식 적용 및 무전원 시스템을 갖춘 것이 주된 특징이다.

‘청호 직수 정수기 콤팩트’는 프리미엄필터와 나노프로필터의 2개 필터, 4단계 정수 시스템으로, 잔류염소부터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냄새유발 물질 등을 제거해 안전한 정수를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자가 필터 교체방식으로, 레버를 가볍게 올리고 내리면 필터 탈부착이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필터는 8개월 교체 주기에 맞춰 배송된다.

외관은 좁은 주방공간에도 쉽게 설치 가능한 소형사이즈에(128(W)x226(D)x377(H)mm), 무게 역시 1.9kg로 가벼워 1인 가구를 비롯한 소형 가구에 적합한 제품이다. 취수구는 분리형 방식을 적용, 고객이 언제든 깨끗하게 세척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연속 취수 시에는 다이얼을 돌려 손쉽게 취수량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청호나이스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일시불로만 판매하며, 소비자가격은 33만원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꼭 필요한 정수 기능만 담아, 기본에 충실한 정수기다. 또한 전력 사용이 필요없는 무전원 시스템으로, 전기료가 발생하지 않아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melod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