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템리뷰는 세상 모든 스타들의 굿즈를 직접 체험해보는 보는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 코너 입니다. 1년차 막내기자와 뽀시래기 인턴 둘의 눈물, 콧물, 땀으로 만들어진 액체 콘텐츠라지요. 인턴기자들이 어엿한 정규직 기자가 되는 그날까지 덕후들의 성지로 달.려.갑.니.다. <편집자주>


[스포츠서울 조효정기자·윤소윤기자] 어느덧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데뷔 6주년(방탄일: 2013년 6월 13일)을 맞이했다. 짝짝짝! 매년 세계적인 명성을 얻으며 정상에 오르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BT21도 성장하고 있다. 그 인기를 실감하기 위해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이어 마포구 홍대 라인프렌즈 스토어를 찾았다.

건물 2층으로 올라가니 내 삶을 BT21로 다 채울 자신이 생겼다. 방탄소년단 음악이 흘러나온다. 휴대전화 액세서리, 학구열을 올려주는 학용품(테이프마저도 가지각색), 잠옷, 신발, 가방까지 아우르는 의류, 인형, 완구, 사무용품 등. 여기에 섬세하고 예민한 내 피부색에 맞는 화장품까지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야매 윤샘물' 선생님의 손길도 느낄 수 있었다.

지하에도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했다. 카페에서 BT21 캐릭터가 담긴 음료수와 디저트를 주문했다. 맛있다! 디자인이 귀엽기만 한 게 아니었잖아. 여기 맛집이다잉! 주린 배를 채운 뒤 홍대점에만 전시돼있는 BT21 포스터와 피규어들을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몰랐다. 아미들, 시간과 (통장) 여유 단단히 챙겨오시길.

여기가 홍대 맛집? '덕템즈'와 함께하는 BT21 먹방을 보고 싶다면 click!

홍대 라인프렌즈 스토어에만 있는 BT21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click!

'기생충'에만 지하방이 있는 게 아니다! BT21로 가득찬 지하세계가 보고 싶다면 click!
이번에도 멈추지 않는 '덕템즈'의 아무 말 대잔치 헛짓거리가 궁금하다면 click!


chohyojeong@sportsseoul.com


영상 | 조윤형기자 yoonz@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