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치아문난난적소시광_가로형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현대미디어계열의 드라마채널 CHING(채널칭)이 오는 3일 24부작 중국 청춘 드라마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을 국내 첫 방송한다.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은 소녀 쓰투모와 물리 천재 구웨이이가 우여곡절 끝에 한 집에 살게 되면서 사랑을 키우는 내용의 로맨스 드라마다.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며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자매 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졸업을 앞둔 대학생들의 현실적인 문제와 사회상, 연애와 결혼에 관한 고민 등을 녹여낸 작품이다.

지난 4월 중국 방영 당시 일주일 만에 조회수 3억을 돌파, 종영일 기준 누적 조회수 13억을 기록하였으며, 드라마 평점 사이트에서도 전작보다 높은 8점을 받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중국 매체 양쯔만보에서는 “등장인물 모두가 귀엽다”며 호평하기도.

중국 로맨틱 코미디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싱페이(형비)가 주인공 쓰투모 역을 맡았다. 싱페이는 낙천적이고 자유분방한 스투모 역을 완벽 소화하며 전작의 여주인공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남주인공 구웨이이역에는 99년생 답지 않은 침착한 연기로 주목받은 배우 임일(린이)이 출연, 공부밖에 모르는 물리과 천재로 분한다. 연애와 사랑에 당황하면서도 진심을 다하는 순진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한다. 또 모델 출신 배우 당효천이 다소 철없고 제멋대로지만 순진하고 따뜻한 푸페이 역을, 중국 배우 정영진은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왕산 역을 맡아 극의 감초 역할을 해낸다.

CHING 관계자는 “이 드라마는 사람이 서로 부대끼고 살면서 어떻게 정이 들고, 친해지고, 사랑하게 되는지를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기존 로맨틱 코미디의 식상한 전개와 연출 대신 서서히 스며드는 소시민들의 사랑을 아름답게 묘사해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24부작 중국 인기 청춘 드라마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은 오는 3일 월요일 첫 방송 이후 오전9시40분, 오후3시50분, 밤10시50분 드라마채널 CHING(채널칭)에서 연속 2회 방송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를 운영하고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