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태윤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배우 송태윤이 파트너즈파크와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출발을 한다.

송태윤은 2014년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2009년 연극 ‘화랑’으로 데뷔, ‘날아라 박씨’, ‘총각네 야채가게’, ‘하믈레트’, ‘쥐덫’등의 무대에 오르며 배우로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이후 SBS ‘피노키오’, OCN ‘처용2’, KBS ‘그래도 푸르른 날에’ 등에 출연하며 차근히 필모그라피를 쌓아왔다.

특히 2017년 JTBC ‘품위 있는 그녀’에서 이희진(김효주 역)의 내연남 최기석 역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매 작품, 매 캐릭터마다 각기 다른 색을 선보이는 배우로 시청자에 눈도장을 찍었다.

소속사 파트너즈파크는 “연극 무대부터 차근차근 배우 활동을 이어오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갖춰온 배우 송태윤의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밝히며 “다재 다능한 배우인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마음껏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송태윤은 “신뢰를 바탕으로 배우 활동을 동행해 줄 회사가 생겨 든든하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속계약 소감을 전했다.

연극, 드라마, 영화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꾸준히 활동해 온 송태윤이 파트너즈파크와 함께 폭넓은 활동을 예고,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파트너즈파크는 한예슬, 구혜선, 박지연, 차주영, 박소은, 이승민 등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파트너즈파크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