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OST 참여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가수 노지훈이 KBS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의 OST에 참여한다.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노지훈은 KBS 새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의 OST Part.02 ‘아직도 겨울 ...’이 오는 12일 정오에 발매된다고 알리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노지훈이 참여한 ‘여름아 부탁해’ OST ‘아직도 겨울 ...’은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한 사람의 심정을 계절에 비유한 시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말하듯이 이어지는 노지훈의 담백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이 곡은 후렴구의 고급스러운 스트링라인이 후렴구의 애절한 선율을 감싸 극의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며 여기에 노지훈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이 더해져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출연해 주목을 받으며 TOP8까지 올라 2012년 미니 앨범 ‘The Next Big Thing’으로 정식 데뷔한 노지훈은 ‘안 해도 돼’, ‘니가 나였더라면’, ‘너를 노래해’, ‘벌 받나 봐’ 등 다수의 곡들을 발표해왔으며 2009년 방영된 SBS 주말드라마 ‘사랑은 아무나 하나’ OST ‘사랑은 없다’ 이후10년 만에 OST 넘버를 가창한다고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 드라마로 배우 이영은, 윤선우, 이채영, 김사권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최근 빅대디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할 것을 예고한 노지훈은 오는 23일 새 싱글 앨범 ‘손가락하트’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 더하기미디어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