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샵_사진] 이사배 화보의 한 장면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펀샵에서 단독 상품인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의 모델로 이사배를 발탁해 아미로 거울과의 콜라보 화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사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로 216만 팔로워를 거느린 유명 유튜버다. 순수함부터 당당한 팔색조 모습을 겸비한 그의 이미지가 상품과 가장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돼 모델로 기용됐다는 평이다.

펀샵은 CJ ENM 오쇼핑부문의 이색 상품 전문 쇼핑몰로 올해 초부터 아미로 조명 거울을 단독으로 수입, 판매하고 있다.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은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메이크업 전용 LED 거울로, 1100룩스 자연광에 가까운 조명을 통해 섬세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과 이사배의 콜라보 화보는 이사배가 직접 연출한 ‘글래머러스 파티 메이크업 룩’을 주제로 촬영됐다. 완벽한 메이크업 룩을 통해 섬세하고 감도있는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는 아미로 조명 거울만의 장점을 어필할 계획이다.

이사배 콜라보 화보는 CJ몰, 올리브영, 아트웍스 서플라이, 집꾸미기 공식 쇼핑몰 총 4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9일까지 해당 사이트에서 아미로 거울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정밀한 메이크업 시 활용도가 높은 마그넷 확대경(정가 1만 8000원)을 증정한다. 또 5월 19일까지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총 4명을 선정해 다이슨 드라이기(정가 금액 44만9000) 및 다이슨 에어랩(정가 금액 59만9000)을 제공할 예정이다.

펀샵 관계자는 “이사배 모델 발탁으로 아미로 거울의 특장점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파티에 어울리는 전문적인 메이크업 룩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