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배우 김재경, 변우석과 함께한 2019 SUMMER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SUMMER 화보는 Shades of summer라는 컨셉으로 자연에서 오는 내추럴한 색감과 여름 하늘의 청량함을 조화롭게 풀어낸 감각적인 써머룩을 제안한다.


화보 속 김재경은 두 가지 컨셉 분위기에 대조하는 시크하면서도 도시적인 모습과 캐주얼하며 발랄한 매력으로 각기 다른 반전의 이미지를 연출해냈다.


데일리 컨셉의 #One day, sunlight는 린넨, 데님, 코튼 등 익숙하지만 편안한 소재의 아이템들을 특별한 스타일링으로 제안하였다. 특히 화보 속 김재경이 착용한 린넨 팬츠와 재킷은 이번 SUMMER 시즌 새롭게 에이치커넥트의 주력 상품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Tropical vibes 컨셉은 꽃과 과일, 식물 등 싱그러운 컬러와 레이스, 플라워 프린트 등의 패브릭을 사용해 페미닌한 감성의 캐주얼룩을 선보이고 있으며 올 여름 바캉스, 페스티벌 룩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에이치커넥트는 이번 2019 SUMMER 시즌에 두 가지 컨셉으로 트렌드와 계절감이 반영된 토탈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에이치커넥트 2019 SUMMER 시즌 제품 및 화보는 에이치커넥트의 온라인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