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휴먼_자미금

[스포츠서울]현대인의 고민! 불면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천연물정신건강연구원 홍석산박사 연구팀이 개발한 ‘자미금’이 출시되 화제이다. ‘자미금’은 매실과 효모 가수분해물을 함유하는 수면개선용 조성물(특허출원 10-2018-0099414)로, 효모에서 추출한 펩타이드 물질인 SCP-20이 정신과 신경을 안정시켜 불면, 우울, 스트레스, 불안 및 집중력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특히 효모에서 추출한 펩타이드 물질인 SCP-20은 정신과 신경을 안정시켜주는 작용으로 불면, 우울, 스트레스, 불안, 집중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또한 구성 물질인 감태는 체내 흡수 시에 가바 수용체를 활성화시켜 빠른 수면과 깊은 숙면에 도움을 준다.

자미금에 함유된 유기산인 구연산은 스트레스를 비롯 과로와 통증 등을 유발하는 탄수화물 찌꺼기 젖산을 제거함으로써 불면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함유된 효모 외에 발아대두, 산조인, 메밀, 키위, 건브로콜리 등이 함유, 숙면에 역할을 한다. 특히 장기간 복용시에도 뇌 건강에 위험을 줄 수 있는 약물이 아닌 각종 천연 성분들로 구성. 안전하고 복용이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시온휴먼 관계자는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숙면 건강에 일조할 수 있어 보람을 여긴다. 관계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그 효능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며 제품에 긍지를 피력했다. 문의 : ㈜시온휴먼 1544-9161

<온라인뉴스팀>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