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부동산 시장에서 신뢰도 높은 주택건설 명가 ‘모아엘가’ 브랜드의 ‘천안 모아엘가’가 천안의 랜드마크 주거시설로 관심을 끌고 있다.


천안 모아엘가는 주택건설 명가로 불리며 32년간 우수한 주거브랜드로 자리잡은 ‘모아엘가’ 브랜드 주거시설인 만큼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력을 자랑한다.


이처럼 탄탄한 신뢰도는 물론 미래 가치까지 갖춘 ‘천안 모아엘가’는 현재 일부 세대의 분양 및 임대가 완료되어 입주까지 완료된 상태다.


당초 ‘천안 모아엘가’는 시행사가 분양을 주관하고 모아엘가는 단순도급으로 시공만 맡았었으나 한 때 ‘사기분양 의혹’이라는 홍역을 겪어 소비자와 시공사도 동시에 피해를 입었다.


이에 모아주택산업은 자사 브랜드 기업이미지 실추와 소비자의 피해를 최소화 하기위해 잔여물량을 공매를 통하여 매입하였고, 현재 책임을 안고 사업 정상화와 투명한 분양 및 임대에 힘쓰고 있다.


모아엘가가 신뢰도를 바탕으로 책임 분양 및 임대를 진행하는 만큼 투자 및 실수요를 노리는 수요자들이 주목할 만하다.


천안 모아엘가 분양 관계자는 “모아엘가는 32년이 넘는 주거 브랜드와 신뢰를 바탕으로 주거 문화 혁신을 위해 노력을 해왔다”며 “앞서 발생한 피해가 다시 없도록 모아엘가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에게 신뢰를 드리기 위해 책임 분양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천안의 중심지 성정동 두정동에 들어선 천안모아엘가는 삼성 등 대기업과 13개 대학이 몰려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최적의 오피스텔이라 할 수 있다. 사통팔달 교통의 요지로 꼽히는 천안의 지역적 가치는 날로 높아지고 있으며 삼성SDI, 삼성디스플레이 등 대기업 계열사는 물론 천안아산신도시와 5개 천안산업단지에 들어서는 기업의 중량감이 크게 늘어났다.


또한 베어링 분야 세계 1위 기업 NSK와 공조기기 부품을 생산하는 TGK 등 30여개 기업이 들어서 분양을 완료한 제5산업단지에 이어 최근 천안시는 제6산업단지 조성계획을 발표했다.


단국대, 상명대, 호서대 등 13개 대학의 재학생이라는 기본 수요에 늘어나는 기업체 임직원 수요까지 더해져 교통 요지 천안의 임대수요는 다른 도시들보다 안정적이라는 것이 부동산 관계자들의 공통된 견해다.


각 대학 통학버스의 경유지에 위치해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인근에 천안대로와 삼성대로가 접해 있고 서부대로를 통해 천안 시내권까지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천안 IC에서 5분 거리, 터미널에서도 5분 거리에 위치해 외부 지역과의 통행은 더욱더 편리하다.


‘천안 모아엘가’는 천안에서도 번화가로 손꼽히는 두정역세권에 속해 있어 마트나 백화점 등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 다양한 문화시설도 위치해 입주자의 품격 있는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천안 모아엘가는 세입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계약과 동시에 즉시 입주가 가능하도록 풀옵션 완비 및 입주청소를 마친 상태로 인근 오피스텔 대비 임대료가 저렴 하기 때문에 많은 수요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천안 모아엘가 특별분양은 준공완료된 상태이기 때문에 계약과 동시에 입주하거나,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다. 특히, 주변 오피스텔보다 낮은 시세에 분양을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미래 가치가 높은 주택을 품에 안을 수 있다.


천안에서도 중심지인 성정동에 위치한 ‘천안 모아엘가’는 ‘모아엘가’라는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갖춘 우수한 오피스텔이다. ‘천안 모아엘가’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324번지에 위치한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